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동글이들 낙서 모음 1
    자캐덕질/크리쳐, 1등신 2018. 3. 14. 04:42




    쫌 많이 옛날꺼부터 꺼내봐야겠다 연성 2/3이 동글이여서 뭔가 나열하면 되게 많이 나올꺼같다.



    아주 하ㅡ찮 히리다



    이거 앤캐님 앓는다고 만든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    얘는 휴가커 갈려고 그렸는데 갑자기 다른캐로 가고싶어져서 그대로 방치된.. 근데 내 그림중 제일 역대급으로 채색 잘된 그림이다



    이거는 내가 할말이 많다
    흑막 신청하고 비설도 열심히 짜서 흑막 신청 넣고 짤 쪄놓고 기다렸더니 안됐다..
    심지어 초킬당해서 할말을 잃었다 아래 두짤은 사망로그 일부분..

    사실 얘 피 보라색임



    흑흑 위에 두짤 비저커 내캐랑 덕캐랑 커플되서 춤췄는데 내캐가 초킬당하고 화나서 그린거다. 캐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....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